본문 바로가기

보컬로이드/번역해본 가사

카가미네 린 - 方程式式恋愛論 (방정식적 연애론)





좋은 노래라고 생각하고 꼽아뒀더니...^p^
Toya씨의 노래였습니다.[...]
... 네, 다 그런거죠.
그런거에요.ㅋㅋㅋㅋㅋㅋㅇ<-<
취향이 어디로 가는게 아니죠.[...]

그리고 그 Toya씨의 노래를 오리지널P가 어레인지해서 커버한 곡입니다.
사실 원곡보다 이게 저는 듣기 좋더라고요.[...]
귀여운 새침부끄한 노래입니다.<-...
사랑한다고 말하는 만큼 사랑하는 게 아니라고 외칩니다요.
그런데 생각보다 새침한 비율이 높아요.ㅋㅋㅋㅋ

일단 한번 들어보시랏.=ㅅ=/